icohot

일본야설 - 인형제조회사

파일.폴더
ico일본야설 - 인형제조회사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확장자 재생시간 해상도
인형제조회사.txt 900.5K txt - -

파일플렉스는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


인형 제조 회사



제 1화 첫일


 


동경에서 가까운 지방도시.
그 회사는 역에서 가까운 7층 건물의 최상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주식회사 DMC <Detectives(Men & Children search)>]
사람찾기를 전문으로 하는 업계중견의 산다흥신소에서 시작한, 사원 총원 20명 정도의 작은 탐정사였다.
아니, 그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말해야 할 것이었다.
그 회사에 탐정은 없었다.
있는 것은 10명의 최면술사.
스스로를 마인드 서커스라고 자칭하는 이 집단은 다른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었다.
[인형사]라고.


"당신의 바램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이 카피와 함께 여러가지 추측이나 소문이 암흑가의 인간들 입에 오르고 있었다. 알려지기를 [어떤 여자라도 원한다면 확실히 손에 넣을 수 있다], [방해하는 자를 하루만에 파멸시켰다], [경찰조차 조정하고 있다] 등.................
매우 소수의 권력자, 부자들만이 그들 마인드 서커스의 진정한 능력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의 독자적인 네트워크를 통하여 조용하고 깊게 마인드 서커스의 이름과 인형사의 칭호는 그 세계에 점차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었다.


 



(1) 루키 등장



몸을 불태우는 것 같이 강렬한 7월의 햇빛과 열기를 피하듯, 한 남자가 빌딩안으로 들어갔다.
티셔츠를 입고, 맬빵을 하고 있는 남자는 170cm정도의 키에 체중은 약 55킬로정도되는 경량급, 한 눈에도 허약해보였다. 창백한 피부와 긴 머리카락, 그리고 자그마항 얼굴은 남자를 마치 소년처럼 보이게 하고 있었다.
남자는 조금 서둘면 탈 수 있을 것 같은 엘리베이터를 태연하게 바라본 뒤,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층수를 눈으로 쫓았다. 그 얼굴에는 표정같은 것이 전혀 없었다.
약 2분 정도 기다려 다시 열린 엘리베이터에 남자는 올라탄 뒤 7층의 버튼을 누르고 나서 반쯤 뜬 눈과 멍한 표정으로 엘리베이터의 숫자창을 바라보았다.
만약 7층의 회사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남자를 보면서 이렇게 생각했을 것이다.
"저 놈, 조종되고 있다." 라고.
엘리베이터가 7층에 도착하자 남자는 표정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내린 뒤 정면에 있는 주식회사 DMC라고 쓰여져 있는 입구로 걸어갔다.
남자는 안에 들어가자 기계같은 동작으로 주머니에서 정기권 케이스를 꺼내, 거기서부터 ID카드를 빼낸 뒤, 눈 앞의 벽에 달려있는 카드감식장치의 슬릿에 ID카드를 집어넣었다.
삐-
짧은 전자음이 울렸을 때 지금까지 멍한 남자의 얼굴에 표정이 살아나기 시작했다.
"아암. 도착했구나."
잠이 들깬 듯한 표정으로 방금 막 일어난 듯한 남자의 눈가에는 눈물이 맺혀있었다.
"안녕, 키츠네군. 졸린 것 같다."
뒤로부터 어깨를 치며 누군가 말을 걸어오자 남자, 키츠네군이 뒤돌아보자 튼튼해보이는 체격의 젊은 남자가 서있었다.
"아, 아라이구마씨, 안녕하세요."
"마치 지금 일어난 것 같구나."
아라이구마라고 불린 남자는 반소매의 셔츠에 맬빵을 하고 있는 키츠네군과 거의 같은 복장을 하고 있었다. 나이도 비슷했다. 그러나 팔뚝의 굵기나 어깨 폭, 짧은 두발이라고 하는 부분이 키츠네군과는 달라 활동파라고 주장하고 있었다.
"네. 막 일어났어요. 10초 정도 전에 일어났으니까......."
키츠네군이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10초전........... 아, 너 설마 자기최면?"
"예. 저 더운 것은 싫어하니까요. 그런데도 역에서부터 10정도 걸리는 장소까지 걸어와야 하니......... 어쩔 수 없이 자면서 오기로 했습니다."
"우와....... 뭐라고 하는 거냐. 겨우 10분 걷는데 그렇게까지 하냐?"
"전 두뇌파라서 열에 약하니까요. 아라이구마씨는 역시 머리에서 발열하지 않는 타잎이니까............"
갑자기 키츠네군의 머리 위를 거대한 발이 바람처럼 스치고 지나갔다.
머리카락이 2, 3개 정도는 잘려져 나갔을 정도였다.
"머, 멈추세요-."

톡톡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별점
5/5정말좋아요
쇼피 라자다 큐텐 배송대행 배대지추천 교육자료 교육방송 2020 실시간 다시보기한국영화 해외영화 추천 순위 스트리밍